The 2-Minute Rule for 툰코

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

하지만 뉴툰도 매주 접속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마나토끼는 일본 만화(망가)와 웹툰을 제공하는 무료 플랫폼입니다. 웹툰보다는 주로 만화가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일본 만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 완결, 포토툰,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 불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툰코사이트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열한 경쟁의 세상에서 살아 나갈 툰코사이트 수 있기 위해서도 이제부터는 여자와의 전쟁을 준비해야 할 때다.

뉴토끼,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 연재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다른 곳과 웹툰다시보기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더 읽기 마왕이 봉인된 이후, 툰코시즌2 온순하게 변한 몬스터들의 손에 자란 아이인 타이(다이)가 사부 아방과 그의 툰코 제자 포프를 만나고 여러가지 모험을 하게 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